지속가능경영

세상과 나누는 약속

세상과 약속합니다.

녹차원은 우리 그리고 모두가 함께 누리는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깨끗하고
건강한 물
을 마셔요
나눔캠페인(식수위생사업)

녹차원은 창립 15주년(2007년) 기념사업으로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과 함께 나눔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녹차원의 나눔은 식수를 차와 음료를 통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과 함께 오염된 물조차 부족한
아프리카의 식수위생사업을 지정후원사업으로 하는 캠페인으로 지속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에 주로 70m 이사의 깊이를 가지는 깊은 우물(BoreHole) 사업을 진행하고 고갈 우려가 적은
안전한 식수원을 제공하여, 식수부족과 수인성 질병에서 기인하는 높은 사망률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동행캠페인(어린이 교육)

녹차원은 창립 20주년(2012년) 기념사업으로 ‘동행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동행 캠페인은 10명의 임직원마다 1명의 어린이와 결연하여 녹차원의 인적성장에 따라 후원하는 어린
이의 인원도 함께 늘어나는 지속적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후원의 진행은 한국전쟁의 폐허속에서 한국 고아들을 돕기 위해 시작된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는 종합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아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력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게 됩니다.

공감 캠페인 녹차원은 2020년부터 고용취약계층인 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일자리를 만드는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지속적인 기부금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굿윌스토어’는 장애인을 위한 최선의 복지는 일자리라는 신념으로 운영되며 직원의 70%가 장애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